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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음식료] 식자재유통: 리오프닝 효과는 이제부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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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리서치 댓글 0건 작성일 22-05-12 07: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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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5.12 DS투자증권 리서치센터 발간리포트

DS투자증권 리서치센터

[음식료] 식자재유통: 리오프닝 효과는 이제부터

** 요약
-1Q22Re: 확진자 수 급증으로 인한 시장 위축과 원가부담 심화 속 실적 차별화
1)CJ프레시웨이(Buy, 5.7만원/상향): 매출액 5643억원(yoy +3%), 영업이익 106억원(yoy +237%, opm 1.9%)으로 시장 기대치 상회. 실적 성장은 수익성 개선이 컸던 식자재유통 부문이 견인
2)신세계푸드(Not Rated): 매출액 3239억원(yoy +1.2%), 영업이익 39억원(yoy -23%,opm 1.2%)으로 전년비 다소 부진한 실적 기록. 제조서비스와 식자재유통 실적 부진을 저수익 외식 적자점포 정리효과와 스타벅스향 공급 확대 기저효과로 방어
-외식/급식 시장 성장 속 시장 지배력 입증하며 마진 개선할 CJ프레시웨이 Top Pick 유지
-CJ프레시웨이의 22년 실적기준 PER밸류에이션은 11배에 불과해 매력적인 상황


자료 바로가기: https://bit.ly/3kZRzV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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