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 r e a m   y o u r   S u c c e s s

고객투자유의사항

DS투자증권이 고객과 함께 걸어나갈 밝은 미래와 가능성을 추구합니다.

온라인거래시 유의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18-10-01 20:54

본문

DS투자증권은 고객님께 더 좋은 정보와 서비스제공 및 안전한 거래를 하시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당사의 전자거래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다음의 유의사항을 충분히 인지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전자금융고객 안전 수칙

- 각종 비밀번호를 수첩, 지갑, 통장 등에 기록하면 분실시 타인에게 노출될 수 있으니 삼가시기 바랍니다.

- 타인이 쉽게 추측할 수 있는 생년월일, 전화번호, 아파트의 동호수 등의 숫자는 비밀번호로 사용을 삼가시기 바랍니다.

-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변경하시고, 변경된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PC방 등 개방된 컴퓨터를 이용해 전자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, 컴퓨터에 개인정보(공인인증서 등)를 저장하지 않도록 하고, 불가피하게 저장한 경우에는 사용 후 관련 정보를 필히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

- 전자금융거래 도중에 통신장애 등으로 중단된 경우, 동 거래의 정상처리 여부를 사후적으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- PC에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실행함으로써 해킹 등의 보안침해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.

- 전자금융거래로 한번 또는 하루에 이체할 수 있는 최고 한도를 적절히 설정하여 부정사용을 예방하시기 바랍니다.

- 공인인증서가 저장된 폴더를 절대 공유하지 마십시오.

- 온라인 증권거래를 한 경우 반드시 주문 및 체결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사이버거래시 유의사항

- HTS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에는 동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자로부터 처리속도 및 용량, 안정성, 보안성 등에 대한 조언을 받고 선택하도록 합니다.

- HTS 프로그램 작동 방법을 충분히 숙지한 후 거래하도록 합니다.

- 전산장애에 대비해 전화 등 대체주문 수단을 확보한 후 거래하도록 합니다.

- HTS 프로그램 오작동 등 매매주문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거래점포에 자신의 주문내용 및 포지션을 명확히 알리고 비상주문을 요구합니다.

- 시스템을 통하여 매매주문을 냈는데 통신실패 또는 아무런 메시지가 뜨지않아 체결확인이 안되는 경우 재주문을 실행하여서는 안되며 반드시 거래점포를 통해 체결여부를 확인 후 다음거래를 합니다.

- 홈트레이딩 시스템상 투자정보의 부정확성으로 인한 불축의 손실 가능성에 대비합니다. 증권사는 고객의 투자이익을 위해 홈페이지 및 HTS를 통해 많은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고객의 판단에 따라 정보를 활용하도록 의무하고 있으므로 정보를 액면 그대로 투자에 이용해서는 안되며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재확인을 하여야 합니다.

- 최근 예약주문, 청산주문, 시장가주문 등 매매제도의 변경과 주문방법이 다양화되고 있어 다음 사항에 유의하여야 합니다.

1. 가격제한폭 초과여부를 묻지 않은 호가 : 정리매매종목의 호가, 주식관련사채의 호가

2. 전일의 기준가격이 변동되는 종목의 호가 : 액면분할, 주식병합, 증자 또는 감자종목의 호가

3. 옵션매매거래제도의 변경으로 예탁총액을 초과하는 매수주문이 나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불측의 손실을 방지하여야 합니다.

- 선물옵션거래에 대한 일임매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거래제도 및 파생상품 거래의 위험에 관한 충분한 이해를 가지기 전에는 일임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유가격 투자상담사인지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.

일중매매거래 유의사항

일중매매거래(Day-Trading)라 함은 동일 종목을 매수한 후 동일일자에 매도하거 나, 매도한 후 동일일자에 매수함으로써 해당 주식의 일중가격 등락의 차액을 얻을 목적으로 행하는 매매거래를 말합니다. 고객님께서는 일중매매를 하시기 전에 다음 사항에 유의하셔야 합니다.

- 일중매매는 매우 위험합니다. 일중매매거래는 제한된 자금, 투자경험의 부족, 낮은 위험선호도의 고객에게는 적절하지 않습니다. 또한 투자원본을 모두 잃을 수도 있으므로 퇴직금, 대출금, 교육자금, 주택구입자금, 생계를 위한 자금 등으로 일중매매거래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
- 일중매매로부터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광고나 글에 대하여 신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. 일중매매는 단기간내에 많은 손실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.

- 일중매매거래는 증권시장에 대한 많은 지식 및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. 일중매매거래는 증권시장과 거래기술 및 전략에 대한 많은 지식을 요구합니다. 일중매매거래를 통하여 이익을 내기 위하여는 전문자격증을 소유한 증권회사 직원 및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진 전문가들과 경쟁하여야 합니다.

- 증권회사의 주문체결시스템이나 결제절차, 시장위험 등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. 시장상황의 급변이나 뉴스, 특이한 거래형태 등으로 당해 종목의 가격이 급변하는 경우 예측한 가격으로 매매를 할 수 없게됨으로써 큰 손실을 볼 수도 있습니다. 또한 당해 종목의 변동성이 증가할 수록 거래를 성사시키는데 있어 문제점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
- 일중매매거래는 시장상황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있어야 하며 그러기 위해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. 따라서 직장인, 자영업자, 학생 등 생업이나 학업에 종사하는 고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.

- 일중매매거래는 상당한 수수료 및 제세금을 부담하여야 합니다. 당일 중 지나친 매매거래는 많은 수수료 부담은 물론 증권거래세 등을 납부하게 됨으로써 고객의 손실을 증대시키거나 이익을 상당부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.

지적재산권

본 사이트는 DS투자증권이 독점적으로 소유하는 정보자산으로서, 이러한 자산은 소유권, 저작권, 상표권, 기술에 대한 정보에만 국한되지 않으며, 이들 자산들은 문자, 그림, 음성, 동화상, 내려받은 파일, 링크 및 소스 코드들의 형태로 제공됩니다. 본 사이트에서 위와 같은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자료들의 소유권 및 이와 관련된 권리는 당사에 귀속하고 고객에게 지적재산권을 양도한 것이 아닙니다. , 개인적인 용도로서만 사용 또는 고객의 컴퓨터에 저장하실 수 있을 뿐입니다. 당사가 고객 및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자료(컴퓨터프로그램, 자료, 출판물 등)들은 개인적인 용도로서만 사용 또는 고객의 컴퓨터에 저장하실 수 있을 뿐이며 그 소유권 및 이와 관련된 권리는 당사에 귀속하므로 당사의 사전동의 없이 임의로 제3자에게 양도, 증여, 담보제공 할 수 없습니다.

이메일주소 무단 수집거부

-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-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, 판매·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.

-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(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)

1.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.

2.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·유통 하여서는 아니 된다.

3.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·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.